
정말최고입니다 평생직장하고 싶은곳이에요~ 회사복지 짱입니다 시설깔끔하고 화장실깨긋하고 식당밥도 청결도 장난아니에요!!! 과자와 음료도 먹을수있게 하고 원두커피도 마음껏 즐길수 있답니다 ㅎ 그리고 무엇보다 반장님 조장님 정말 짱이세요 넘 좋아요 ㅠ 다른분들도 텃세없이 잘챙겨주시고 정말 좋은곳이에요 하루일하로 갔다가 두달가까이되네요~~~ 저에겐 동아줄같은곳♡.♡
- 기간
- 한 달 이상
- 공고
- 전자부품 단순검사 10만 익일 지급
- 업무
- 건설/현장, 물류/포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