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일하는 친구들도 엄청좋았고 특히나 사장님들 너무 좋으십니다!! 이렇게 재밌게 일하면서 돈까지 받는데 완전 좋은직장입니다ㅠㅠㅠㅠ 사장님이 밥도 해주시는데 진짜 맛있어요 웬만한 맛집만큼 밥이 완전 맛있고.. 간식도 왕창 주시고 ㅠㅠ 떠나기 싫을정도였어요… 무조건 다시일하고싶어요 알바하실분들 여기로오세요… 복지가 다좋음 그 전에 제가 먼저 자리를 꿰차겠습니다!^^7 여기 특히 장어덮밥이 진짜 맛있는데 하… 알바를 그만둬도 사장님의 밥들이 생각나서 밥먹으러 또가야될 정도예요..ㅠㅠㅠ 진짜 얼마안됐지만 너무 감사했습니다 !!!!!!!! 사장님들같은 인자하시고..좋은 사장님들은 거의 없어요!!!완전 추천!!!!!!!!!😽👍👍👍
- 기간
- 한 달 이하
- 공고
- 일본식 장어덮밥 전문점 홀서빙및 주방보조
- 업무
- 서빙, 주방보조/설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