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화만 했은데 사장님 너무 좋으세요. 오늘 당일 알바 인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ㅠㅠ아쉽네요. 사장님도 탐나신다며, 아쉬워 해주셨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연락 드릴께요~~감사합니다.!!!
- 공고
- 오후에 함께 일할분 구합니다~~5시~10시
- 업무
- 서빙
홀에서 바쁜점심시간에 서빙 가능하신분 구합니다
관심 36조회 5491회
채용
28%
응답률
1개
알바 후기

대화만 했은데 사장님 너무 좋으세요. 오늘 당일 알바 인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ㅠㅠ아쉽네요. 사장님도 탐나신다며, 아쉬워 해주셨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연락 드릴께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