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시식 팝업은 처음이라 멘트하는게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팝콘종류도 간단하고 품질과 맛이 훌륭해 시식해 보신 고객님들의 반응이 좋아서 굉장히 즐겁게 일했습니다:) 업무 메뉴얼도 잘 되어있고 대표님, 마감조 직원 분 모두 쿨하고 친절하셔서 업무에 어려움 없이 쉽게 적응해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다음에 스케줄이 맞으면 다시 근무하고 싶은 곳입니다. 맛있는 팝콘도 챙겨 주셨어요:)
- 기간
- 한 달 이하
- 공고
- 팝콘 팝업행사 아르바이트 구합니다.
- 업무
- 매장관리/판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