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론 돈 벌로 나가는 거지만 이렇게 좋은 사장님 뵈면 하루가 기분이 참 좋습니다. 친절하시고, 빨리빨리 그런거 없으시고 존중해주십니다. 제가 하는 일만 하면 일절터치도 없으시고. 강추입니다.!
- 기간
- 하루
- 공고
- 간단한 자재 옮겨주고 쓰레기 마대에 넣어주실 분
- 업무
- 심부름/소일거리
안녕하세요 캐드 및 포토샵 과외선생님 찾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진행 가능하신 선생님 찾습니다 수업은 거제역 옆 사무실에서 진행원합니다
관심 5조회 127
2회
채용
18%
응답률
1개
알바 후기

물론 돈 벌로 나가는 거지만 이렇게 좋은 사장님 뵈면 하루가 기분이 참 좋습니다. 친절하시고, 빨리빨리 그런거 없으시고 존중해주십니다. 제가 하는 일만 하면 일절터치도 없으시고.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