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장이 직원과 알바의 퀘렌시아가 되었으면 하는 사장님의 바람이 이루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기본적인 도리(예의, 응대 태도, 지각x 등)만 지키면 너무 재밌고 편안하게 대해주십니다. 웃다가 실신할 뻔한 적이 한 두번이 아니라..ㅋㅋㅋㅋ 아쉽게 군입대 때문에 7개월 정도 하고 그만두게 되었지만 입대만 아니었다면 2년정도는 더 했을 것 같습니다. 일머리가 없어도 너무 없어 굉장히 답답하셨을텐데 차분히 알려주신 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적극 추천해요!
- 기간
- 한 달 이상
- 공고
- 목,금,토 3일 오후(7-11) 직원 모집합니다
- 업무
- 서빙, 주방보조/설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