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토바이 받으면서 탑박스 달아져서 왔는데 두 명 타기가 너무 불편해서 탈 수 있게 조정이 가능한지 조정이 어려우면 해체가 가능하신 분 구해요 페이 같이 써서 보내주세요 ㅠ
7회
채용
13%
응답률
5개
알바 후기
친절하시고 일고도와주셔서 맘편히 일했습니다 :) 감사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