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근한 텃세가 있긴했지만 회사차원에서 텃세방지를 위해 노력하는게 직접적으로 보이더라구요. 관리자들이 텃세부리지말라고 대놓고 얘기해준달까? 점심은 식당밥, 석식은 빵과 우유 주는데 끼니 잘 챙겨줘서 좋았고 밥맛도 괜찮았어요. 밥 잘주는 회사 굿~!! 통근은 있지만 노선이 안맞아 자차 출근했고 주차도 편해 좋았어요. 주차장도 있고 길가에 주차해도 됨. 일적인 면은 본인의 체력이나 기량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는 할만했다로 느낌. 그리고 아웃소싱 팀장님이 따로 근태 챙겨주셔서 좋았고 친절하심. 개인적인 이슈로 오래 근무한건 아니지만 장기근무도 괜찮다고 생각함. 아! 출퇴근시간이 차 안밀리는 때라 이것도 좋은 조건이라고 생각함!
- 기간
- 한 달 이하
- 공고
- 화상품 단순포장 야간고정 [월350이상 주급/일급가능]
- 업무
- 물류/포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