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알바를 하면서 느낀 건 일하는 환경, 같이 일하는 사람들, 일의 강도 이 세 박자가 다 잘 맞는 곳 찾기가 생각보다 어렵다는 거였는데, 오봉집 파주점에서 일하면서 처음으로 그런 곳이라고 느꼈습니다. 같이 일하시는 분들도 너무 잘해주시고, 분위기도 좋아서 재밌게 일할 수 있게 잘 챙겨주십니다! 덕분에 적응도 금방 했고 일하면서 힘들다는 생각보다 즐겁다는 생각이 더 많이 들었습니다. 좋은 분위기에서 일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 기간
- 한 달 이상
- 공고
- 화, 수, 목 알바 구합니다!
- 업무
- 서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