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환경이 좋고 에어콘도 시원하게 틀어줬어요. 근로계약서를 작성했고 익일 급여를 제때에 지급해줬어요. 입식라인업무라 다리가 좀 아팠어요….총적으로 괜찮았어요~
- 기간
- 하루
- 공고
- 급구)부천내동/화장품포장/오늘14시부터/익일,동반O
- 업무
- 기타, 물류/포장
08:30-17:30 화장품 포장,조립 익일지급/식사제공 입식/초보/동반가능 ((남ㅈㅏ모집종료)) 6O세이하 우대 O1O-6401-8230 (정과장)
관심 4조회 9730회
채용
38%
응답률
10개
알바 후기
당근알바와 오랫동안 함께 했어요
당근알바와 2년 이상 함께 했어요.
근무환경이 좋고 에어콘도 시원하게 틀어줬어요. 근로계약서를 작성했고 익일 급여를 제때에 지급해줬어요. 입식라인업무라 다리가 좀 아팠어요….총적으로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