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입니다 조리직원 구해요!!!
파스타입니다
월급 240만원
월~토
17:00 ~ 00:00 협의
주방보조/설거지, 주방장/조리사
만근수당 5만원 추가로 나가요!! 금요일 하루는 풀타임근무 입니다!!! 일 자체는 어렵지 않아 누구나 환영합니다🙈 열심히 하시는 만큼 보상 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래 같이 잘 지내실 분 지원 주세요!!! 2인근무이며 22시부터는 1인근무입니다!!
관심 2조회 125지원자 3명
모든 지원자를 확인했어요.광주시 태전동2길 27 (태전동)
함께 일할 사업자예요
양벌동38.8°C
0회
채용
91%
응답률
0개
알바 후기
오포읍 인증 22회
사업자 인증
본인인증
후기
아직 알바 후기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