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새벽배송한지 2주 넘은 상황인데요 지금도 계속 하고 있고요~숙달되면 2시간에 끝난다고 하시는데 음..저 같은 경우는 차를 가지고 다니는데 아무리 빨리 해도 저는 3시간은 걸리더라고요~;;첫주는 시행착오가 있어서 더 걸렸었어요~지금은 지리나 동호수 동선도 나름 익혔고 분류도 익혀져서 빨라졌는데 2시간에 치기는 아무리 생각해봐도 무리수고요..택배바 좀 없는 경우더라도 2시간 40분은 걸리더라고요~만약 차가 없이 도보로 걸어다니면서 한다면...시간이 더 걸릴 것으로 예상되요~겨울 빙판길이라 이 동네 언덕이 매우 경사지고 매우 미끄러워서 운전이 매우 조심스럽더라고요.인근 사시는 분이면 새벽 운동 삼아서 하신다면 부담없으실듯해요~~
- 기간
- 한 달 이상
- 공고
- 쿠팡 배송 알바 상암 아파트
- 업무
- 짐 옮기기, 심부름/소일거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