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 사정상 취업 준비로 오래 함께하지 못했지만, 만약 그게 아니었다면 평생 여기서 일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이 정말 따뜻하시고 직원들을 진심으로 배려해주셔서 항상 즐겁게 일할 수 있었고, 일하면서 받는 스트레스도 거의 없었습니다. 함께 일하는 분위기도 가족처럼 편안하고 서로 도와주는 분위기라서 더 좋았어요 알바를 하다 보면 사람이나 환경 때문에 힘들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여기서는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근무 환경, 분위기, 사장님의 인품까지 모든 게 최고라서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저처럼 취업 준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그만두는 게 아니라면, 정말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은 직장이에요. 알바를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 될 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기간
- 한 달 이상
- 공고
- 운서역 쪽찌에서 홀알바구해요
- 업무
- 서빙, 주방보조/설거지, 매장관리/판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