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업무는 처음이였는데 사장님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좀 미흡했지만 금방 적응할수 있었어요! 그리고 서빙도 어렵지 않고 손님들도 다 행복해 보이셨고 안주도 진짜 고퀄이고 다음엔 손님으로 오고 싶을만큼 안주가 다 정성적이고 예술입니다! 사장님 혼자 하시는만큼 주방과 홀을 왔다갔다 해야 했지만 어렵지 않고 힘들지 않..은건 아니지만 덜 힘들었습니다ㅋㅋ!! 평일엔 잔잔해서 사장님 혼자 일하신다는데 진짜 이 맛집 널리널리 알려져서 돈쭐 나셨으면 좋겠어요!! 중간중간에 계속 뭐라도 챙겨주려 하시고 음료도 수시도 먹으라며 해주시고 퇴근때는 마무리 다 해드리고 가고 싶었는데 사장님이 간식과 궁중짬뽕만두 만들어서 음료와 포장까지 해주셔서 가라고 하셨어요ㅜㅜ♡ (궁중짬뽕만두 식어도 완전 빠싹하고 불향나면서 매콤하이 직입니다!) 진짜 오늘 시간 가는줄 모르고 너무 뿌듯하게 일했어요! 다음에 또 기회된다면 함께 일하고 싶습니다!!
- 기간
- 하루
- 공고
- 간단한 재료손질 청소 서빙 등
- 업무
- 가사/집청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