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유성터미널 주말파트알바 구해요
써브웨이 유성터미널점후기 2개
월급 280만원
토,일
18:00 ~ 23:00
주방장/조리사, 매장관리/판매
토,일 18시부터 23시 1명 편하게 연락주세요 ^^
조회 21지원자 1명
모든 지원자를 확인했어요.유성구 계룡로 42-1 (봉명동)
함께 일할 사업자예요
유유니니37°C
0회
채용
- %
응답률
2개
알바 후기
당근알바와 오랫동안 함께 했어요
당근알바와 1년 이상 함께 했어요.
노은2동 인증 14회
사업자 인증
본인인증
후기 2
좋았던 점
- 즐겁게 일할 수 있어요1
- 일하는 분위기가 좋아요1
- 연락이 빨라요1
- 근로계약서를 작성했어요1
- 추천해요
- 1명
- 괜찮아요
- 1명
- 아쉬워요
- 0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