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수유역1번출구 서울엘리트치과 데스크직원 구인
강북구 수유역 4호선 1번출구 서울엘리트치과에서 근무하실 평일 주5일 근무 데스크 선생님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엘리트치과입니다. 4호선 수유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9평 규모, 5대 체어 규모입니다. 서울대 구강외과 출신 대표원장이 수술 (임플란트)을 메인으로 진료컨셉을 잡은 치과입니다. 교정 제외 일반 치과진료 진행중입니다. 환자가 진료에 만족하고, 직원 역시 만족할 수 있는 치과를 만들고자 합니다. 하나씩 손발을 맞춰가며 성장하는 치과를 함께 만들어 갈 선생님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1.모집분야 - 데스크 선생님1명 ( 덴트웹 사용중입니다 덴트웹 사용에 익숙하시면 좋겠습니다. 가장 큰 업무분야는 전화응대,환자접수, 예약확인,수납 부분입니다. ) 치과진료내용에 대한 어느정도의 이해와 보험청구에 관한 이해가 있으시면 좋겠으나 진료이후 세부청구도 제가 체크하기때문에 최소한의 이해만 있으면 되실것 같습니다 위생사나 조무사 자격증 있으셔도 좋겠으나 소지여부는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성품이 올바르고 친절히 환자응대 가능하신분, 다른 직원분들(진료팀 위생사)과 모나지않고 어울릴수있는 능력이 있으신분을 모십니다. 현재 우리 진료팀 선생님들은 다들좋으십니다. 텃세등 전혀없고 데스크와 진료팀이 구분되어있어 크게 부딪힐일도 없습니다. 근무시 원장인 저, 데스크선생님, 진료팀 선생님2분 이렇게 근무하시게 됩니다 - 아주 바쁘지 않은 환경입니다. 여유있게 소통하며 근무할수있는 조건이라 생각됩니다 환자가 없으면 통상 20~30분 일찍 마감합니다 2.진료시간 (근무시간) - 평일 09:30-18:30 - 화 09:30-20:30 (야간, 주1회) - 토요일 09:30-14:00 (점심시간 없음) - 매주 수요일 병원 전체 휴진 - 일요일 10:00-14:00 (점심시간 없음) 일요일은 진료가 있으나 아르바이트 선생님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근무하시게되면 월 화 목 금 토(주 38.5시간 근무입니다) 3.급여 - 면접시 협의 4.접수 및 문의 - 접수방법 : E-mail 접수 (blond1@hanmail.net) - 접수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 면접은 이력서 확인 후 개별 연락드립니다. (확인이 늦어지면 문자 남겨 주세요. ) ************* 감사합니다.
관심 51조회 1973함께 일할 사업자예요
0회
채용
- %
응답률
0개
알바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