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장님이 무척 친절하세요. 벌써 4개월 정도 일하고 있어요. 짜증 한 번 안내시고 화는 절대 안내십니다. 이사 때문만 아니면 계속 알바 했을 것 같아요:) 돈도 제때 잘 주시고 밥도 잘 챙겨주시고 힘든 일은 잘 안시키려고 하세요. 혹~시라도 진상 손님인 것 같으면 사장님이 상대하려고 하십니다. 그 정도로 알바생 생각 많이 해주세요😇 바쁠 땐 바쁜 매장이지만 알아서 잘 하면 더 챙겨주시려고 하십니다.
- 기간
- 한 달 이상
- 공고
- 비비큐 월화수 서빙 및 포장 알바님 모십니다.
- 업무
- 서빙,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