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분위기에서 일했어요^^ 너무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
- 기간
- 하루
- 공고
- 전부치기, 재료손질 하실분
- 업무
- 기타
반찬. 판매 및 반찬소분 하실분 포스기 사용할줄 아시는분 지원해주세요
관심 1조회 9914회
채용
30%
응답률
10개
알바 후기

좋은분위기에서 일했어요^^ 너무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

일하시는분들 친절하고 분위기 좋았어요
사장님, 실장님 너무 좋으세요 일할때 존중해 주십니다. 기분 좋게 일 했습니다. 다음에도 같이 하고 싶어요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