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사장님 부부 모두 성격좋음. 안 바쁠때 잠깐씩 앉아서 쉬라고 자주 얘기도 해주시고 일하는 분위기도 좋습니다
- 기간
- 한 달 이상
- 공고
- 마장동 우.여.사 목,금 오후5~10시 홀구해요
- 업무
- 서빙
마장동 축산물 시장안에 위치한 우여.사식당입니다. 주방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5~10시00분까지 설겆이 해주실분을 모집합니다 시급은 12,000 이고 토요일날 지급합니다 주된업무는 그릇설거지입니다. 초음파 설거지 기계 사용중이라 애벌설거지 하신후 건져내 헹구시면 됩니다 석쇠는 일회용 사용중이라 석쇠 설겆이는 없고 간혹 삼겹원형불판 사용합니다 주방보조일은 거의 없습니다 주방음식하시는분 따로 계십니다~ 고기굽는식당이라 회전율이 빠르진않습니다 어려운일은 없으시고 손이 빠르신분 지원부탁드립니다 미성년자아니시면 나이는 상관없습니다 함께 일하는분들 다 사이좋게 일하고 있습니다~ 많은 지원부탁드릴께요~~^^
관심 7조회 12746회
채용
9%
응답률
20개
알바 후기
우리 동네 모범 구인자
함께 일한 사람들이 인정했어요.
당근알바와 오랫동안 함께 했어요
당근알바와 3년 이상 함께 했어요.
젊은사장님 부부 모두 성격좋음. 안 바쁠때 잠깐씩 앉아서 쉬라고 자주 얘기도 해주시고 일하는 분위기도 좋습니다
배려해주시는것도 너무좋고,친절하게 알려주세요 서로 존중하는 분위기도 너무좋아요 정말추천해요!!
사장님 친절하고 분위기 좋아요.혹시나 하루 일당 나오면 얼른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