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피자가 좋다 본점에서 저녁타임 알바 구합니다!
나는 피자가 좋다 본점후기 4개
시급 11,000원
금~일
17:30 ~ 22:00
매장관리/판매
1월 1일 오픈한 '나는 피자가 좋다' 본점에서 같이 일 하실분을 찾습니다! 저희 가게는 배달전문매장이어서 손님과 많이 마주칠 일은 없어 편합니다. 일정 기간에따라 지속적인 급여인상 해드립니다. 추후 2027년까지 인천을 비롯한 프랜차이즈화를 계획중입니다. 비전을 가지고 같이 시작할분들 많이 지원해주세요! 지원시 이름/나이/사는곳(예: 가정동) 같이 적어서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미성년자는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회 37아직 지원자가 없어요
서구 원창로229번길 29 (가정동)
함께 일할 사업자예요
에스급37.1°C
3회
채용
50%
응답률
4개
알바 후기
당근알바와 오랫동안 함께 했어요
당근알바와 3년 이상 함께 했어요.
가정1동 인증 5회
사업자 인증
본인인증
후기 4
좋았던 점
- 주휴수당을 잘 챙겨요2
- 근무 환경이 좋아요2
- 급여를 제때 지급해요2
- 일하는 사람을 존중해요2
개선이 필요한 점
- 채팅을 보내도 답이 없어요2
- 추천해요
- 1명
- 괜찮아요
- 1명
- 아쉬워요
- 2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