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국어 수능/내신 과외 구해요
시급 30,000원
토정기적으로
시간 협의
학원/과외/레슨
시범 수업, 상담 필요
안녕하세요!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의 국어 과외 선생님을 구하고 있어요. 수능과 내신(중간/기말) 대비를 도와주실 분을 찾습니다. 아이가 국어 학습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어서, 개념부터 차근차근 잡아주시고 시험 대비까지 꼼꼼하게 해주실 선생님이면 좋겠어요. 수업은 스터디카페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으신 선생님은 편하게 연락 주세요!
관심 5조회 124지원자 6명
모든 지원자를 확인했어요.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함께 일할 분이에요

zxcpw37.5°C
0회
채용
17%
응답률
0개
알바 후기
거제제1동 인증 22회
본인인증
본인명의 계좌 확인
후기
아직 알바 후기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