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 정말 너무 너무 좋으십니다 ! 일도 단순하고 재밌어요! 무엇보다도 같이 일하시는 분들이 따뜻하고 정이 넘쳐요💛개인사정으로 일찍 그만두게 되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 기간
- 한 달 이상
- 공고
- 의림지막국수 평일 점심 근무자 모집합니다.
- 업무
- 서빙
요일 : 목, 금 시간 : 11:00~16:00시(협의 가능) 기간 : 8월 말까지(협의 가능) 업무 : 설거지 및 보조(면 건지기, 면 씻기) 시급 : 13,000 원 조건 : 보건증 소지자 감사합니다!😀
관심 10조회 21936회
채용
31%
응답률
19개
알바 후기
사장님이 정말 너무 너무 좋으십니다 ! 일도 단순하고 재밌어요! 무엇보다도 같이 일하시는 분들이 따뜻하고 정이 넘쳐요💛개인사정으로 일찍 그만두게 되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면접만 보았으나, 함께 일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잠깐 봤지만 사장님 되게 친절하시고 일하시는 분들 일 너무너무 잘하세요 👍🏻 한명빼고 전부 친절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