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2회~3회 정도 하면 좋을거같아요 (시간당11천원 )산책필요해서 글올려요 익숙해지면 3회도 좋구요 4키로 말티푸이고 겁이 좀 많아서 그렇지 친해지면 잘따릅니다
1회
채용
4%
응답률
1개
알바 후기
견주분은 착하고 바릅니다 강아지가 고집이 있어요 그래도 착하고 귀여운 강아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