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일 하시는 분들 (사장님 두분) 너무 친절하셨고, 재미있게 해주셔서 시간이 가는 줄 몰랐어요 헤헤 ,, 간식도 잘 챙겨주셨어요. 짱!! 그리고 제가 오랜만에 홀서빙 알바를 했는데도 무리 없이 따라갈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제가 한 일은 많이 없는 거 같은데도 잘한다고 해주셔서 기분도 넘 좋았구,, 음식도 짱 다양하구 쿠시카츠도 넘 맛나고 !! 손님이 끊이질 않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사장님 더더 대박나시기를 바랄게요 🐰💭🤍🤤⭐️ 좋은 경험 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간
- 하루
- 공고
- 고텐 2월 15일(일요일) 하루 홀알바 구합니다!
- 업무
- 서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