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제 기준, 일이 힘들거나 어렵다고 느껴지진 않았어요! 기본적으로 정시보다 5~10분 정도 일찍 퇴근시켜 주시고 간식 같은 것도 계속 챙겨주시려고 하세요! 제가 카페 일은 처음이라 실수도 하고 사장님 입장에서 답답하실 수도 있었을 텐데 전혀 그런 내색없이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같이 일하시는 다른 분들도 모두 친절하고 좋으신 분들이세요☺️
- 기간
- 한 달 이하
- 공고
- 모넬로 키즈카페 판교점 홀 단기 아르바이트 모집합니다
- 업무
- 서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