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개월 남아 하원후 돌봄해주실 분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 14개월 아들의 하원 후 돌봄을 도와주실분을 찾고 있어요. 하원 후 아이와 함께 집에 계시며 따뜻한 마음으로 돌봐주실 분이면 좋겠습니다. 아이 돌봄 외 집안일은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 이런 분이면 더욱 좋아요 - 아이를 좋아하시는 분 - 시터 또는 육아 경험이 있으신 분 - 저희 집 근처에 사시는 분 - 안전과 위생관념, 시간약속 잘 지켜주시는 분 - 비흡연자이신 분 - 건강하게 예방접종을 완료하신 분 - 베이비시터 교육을 이수하신 분이면 더욱 좋아요 ✔️업무 내용 - 4시 어린이집 하원 ( 단지 내 어린이집으로 도보 1분 거리) - 하원 후 아이 손씻고 옷 갈아입기 - 아이랑 놀아주기 ( 책읽기, 소근육놀이, 대근육놀이 다 좋아해요) - 6시 저녁밥 ( 냉장고에 준비해둔 밥 데워서 주시면 되고 잘먹는 아이라 어려움 없으실 거예요) ✔️ 참고해주세요 - 근무 중 휴대전화 사용은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희 집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으며, 이에 동의해주셔야 합니다. ✔️ 제출 서류 •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 • 일하게 되실 경우 신분증사본& 등본 부탁드려요(거주지 및 신분 확인용) - 7/8 부터 시작하며, 그 전에 면접 및 시범일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시범일에는 페이지급해드리며 시간이 안될 경우 7/8, 7/9엔 부모님이 같이 계실 수 있습니다. 아이가 초반엔 낯을 가려서 친해질 시간이 필요해서요~ - 매주 수목으로 구하고 있으나 혹시 다른 요일이 가능하시다면 제안주세요. 주2회 도와주실분 찾고있어요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함께해 주실 분이라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관심 5조회 175함께 일할 분이에요

0회
채용
- %
응답률
0개
알바 후기
신뢰할 수 있는 구인자
금융인증서 인증 · 본인명의 계좌 확인
당근알바에서 첫 구인 중이에요
조금 서툴러도 너그럽게 이해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