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때에 너무 즐겁게 일했었는데 또 이렇게 설날까지 도와드릴수 있게되어서 너무 좋았슺니다. 여전히 성격 좋으신 사장님 내외분과 어머니 🥰 오늘도 너무 잘 챙겨주셔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즐겁게 일했어요~ 증간중간 앉아서 쉬라고 배려해주시고, 맛있는 점심도 감사한데 끝날때 떡까지 푸짐하게 챙겨주셔서 일을 하고가는건지 친정에 왔다가는건지 헷갈릴 정도입니다 ㅎ 아무쪼록 명절연휴 잘 보내시고 사업 번창하시고 항상 건강하셔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 기간
- 하루
- 공고
- 설 명절 알바하실분 구해요
- 업무
-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