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티커 부착과 OPP 작업을 했어요. 업무가 어렵지 않고 쉬워서 좋았어요.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또 하고 싶습니다! 😊
- 기간
- 하루
- 공고
- 단순작업.포장수작업
- 업무
- 물류/포장, 기타
합포장/opp포장등 포장작업 해보신분 지원부탁드립니다.
관심 17조회 43877회
채용
30%
응답률
25개
알바 후기

스티커 부착과 OPP 작업을 했어요. 업무가 어렵지 않고 쉬워서 좋았어요.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또 하고 싶습니다! 😊

작업하는 것도 잘 설명해주시고 모두 칠절하셔서 즐겁게 일하고 왔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같이 근무하고 싶습니다
스티커 작업했어요 쉬웠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