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동안 수없이 많은 알바들을 해보았지만 이런 좋은 환경에서 알바를 해보는건 처음이라 일하는 내내 좀 놀라면서도(?) 너무 좋게 근무했습니다. 먹을것도 일하는 내내 진짜 한가득 챙겨주셔서 일 끝났는데도 배고픈게 아니라 엄청 배가 부르고, 무엇보다 근무하시는 분들이 다들 친절하셔서 일에 대한 부담감도 없이 잘 근무할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장사에 엄청 진십이셔서 다른 고깃집들과는 다르게 근무하는 환경 자체도 너무 깨끗했어요…!!🥺 아무래도 고깃집이다 보니 일을 할때 아예 안 힘들고 그럴 수는 없지만 그런것들 다 감안하고도 후회없이 즐겁게 일했던것 같습니다!! 급여도 일 끝나면 바로 입금해주시구 해서 다음에 시간되면 다시 한번 근무해보고 싶은 곳입니다. 왕왕 추천드려용👍
- 기간
- 하루
- 공고
- (급구) 금일 06.26 (금) 1일 알바 모십니다.
- 업무
- 서빙, 주방보조/설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