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난이도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배변패드 중간 중간 체크해서 치우고 음료 서빙하는 정도입니다. 앉아서 쉴 수 있는 시간도 있구요. 근데 아쉬웠던 점은 공고에 없던 음료 제조라던가 설거지.. 그런 부분을 같이 일하는 알바분들이 부탁하기도 해요. 그래서 이 부분이 가능하신 분들이 지원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 외에 일이 끝나면 먼저 연락주시고 급여 이체를 챙겨주셔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먼저 연락하기 전까지는 아무런 연락 없으신 점이 좀 아쉬웠어요. 아무래도 알바 입장에서는 임금이 제대로 지불될까 걱정인 부분도 있으니까요. 또 3.3% 뗀다는 말이 공고에 없었고 구두로도 없었는데 이체된 걸 보니 3.3% 떼셨더라구요. 물론 세전 시급이 최저시급 이상이기 때문에 법적으론 문제 없다지만 미리 말씀해주셨음 더 좋았을 것 같네요. 그밖에는 예쁘고 귀여운 강아지들 많이 보고 만져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단기알바로 하기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 공고
- 연희도그 애견카페 일해주실분을 찾아요
- 업무
- 서빙, 매장관리/판매, 업체청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