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식사 다른 분들 기다림 없이 바로 식사하였고 휴게시간 칼같았고 매니저님께서 매일매일 모두들에게 간식을 챙겨주셔서 배고플 틈이 없었습니다 단기알바라고 느껴지지 않을 만큼 가족같은 분위기의 곳이었어요 ㅎㅎ 사장님 부부 인상도 너무 좋으시고 실제로도 너무 좋으신 분들이십니다 (직원 분들도 모두요!) 맛집이라서 점심시간엔 물론이고 저녁에도 웨이팅 생길 정도로 바쁜 곳이었지만 그만큼 열정 가득한 곳이었어요 추천해요 :)
- 기간
- 한 달 이하
- 공고
- 삼동소바 평일 홀서빙 채용 (2주간)
- 업무
- 서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