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도 너무 깨끗하고 일하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참 좋아요
- 공고
- 암요양 영양팀 직원(조리원/전처리)구인합니다.
- 업무
- 주방보조/설거지
안녕하세요, 종로구에 위치한 아미나요양병원에서 주말알바 (전처리) 구합니다. *토요일 오전6시~오후7시(휴게1.5시간 포함) *일요일 오전10시~오후7시(휴게1시간 포함) 시급 13,000원입니다. 업무: 다음날 식자재 전처리 (보통 야채손질), 간단한 과일손질, 마감청소 등 칼질 잘하시는 분 선호합니다. 빨간날이나 주말 고정으로 오시면 더 좋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문의주세요.
관심 1조회 208회
채용
38%
응답률
10개
알바 후기
우리 동네 모범 구인자
함께 일한 사람들이 인정했어요.
당근알바와 오랫동안 함께 했어요
당근알바와 1년 이상 함께 했어요.
병원도 너무 깨끗하고 일하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참 좋아요

저 일할수 있는 기회를주셨는데 집안사정으로 못하게되었지만 좋은곳입니다 일하는 사람을 평안하게 해주실것같네요 많은사람들 지원해주세요

면접보셨던 영양사님이 매우 친절하셨어요~ 병원 분위기도 좋고.. 함께 일했으면 좋았을텐데.. 참 아쉬웠던 생각이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