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년 정도 일했는데 이사로 인해 거리가 멀어져 그만두게 되어 너무 아쉬웠습니다ㅠㅠ 사장님 성격 진짜 너무 좋으시고 젊으신 편이라 센스도 굿입니다! 근로계약서 및 근무일지 작성 모두 철저하구요 급여 지급도 아주 아주 정확합니다(요즘 민감한 부분이라네요) 때때로 식사나 간식도 챙겨주셔서 일하는 동안 살쪘습니다.... 엄청 청결하시고 매장을 진심으로 잘 관리하셔서 깨끗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즐기고 웃으면서 같이 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어려운 일은 딱히 없었으며, 본인이 손이 빠르고 기억력•센스•꼼꼼함이 있으시다면 더 더 능률적으로 일하실 수 있을 거에요:) 이런 사장님들이랑만 일 할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환경에서 일 할 수 있을 거에요... 제가 해 본 알바 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알바입니다! 가게가 더 잘되길 바라며, 진심으로 사장님이 좋은 알바생들만 만나셨으면 좋겠습니다🥹 *퇴사(?)후 2개월 이상 지난 시점에서 쓰는 리얼 솔직 후기입니다*
- 기간
- 한 달 이상
- 공고
- 요아정 인천 완정점 알바 모집
- 업무
- 서빙, 주방보조/설거지, 기타


